BREWERY

ROGUE

> BREWERY > ROGUE

Rogue Ales

1987년, 같은 생각을 가진 몇몇 개척자들이 “수제맥주 펍”을 시작하기로 했다.
그 다음해, 맥주의 혁명은 오리건 주 에쉬랜드에 로그 퍼블릭 하우스 지하에서 시작되었다. 양조장과 펍은 1988년 10월에 약 60개의 좌석과 양조장을 수용한 펍을 오픈 했다. 제일 처음으로 양조된 맥주는 아메리칸 앰버와 오리건 골든 이었다. 수제 맥주 펍은 리티아크릭이라는 작은 시내를 따라 아주 예쁘고 경치 좋은 곳에 위치했다. 곧 맥주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개척자들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땅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로그창립
1989년 2월초, 로그 설립자중 한 명은 또 다른 로그펍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찾아 뉴포트(Newport)돌아다녔다. 보기 드문 끔찍한 눈보라가 강타해 설립자는 뉴포트에 히스토릭 베이프론트(Historic Bay Front)에 좌초 되었다. 그는 길을 걷다가 우연히 모의 레스토랑 설립자 모하바 니에미(Mohava Niemi)를 만났다. 모는 그녀의 유명한 조개수프로 그를 환영했다.
수프를 먹는 동안, 모는 그녀의 꿈과 로그 에일스 브루펍에 맞는 완벽한 다음 장소에 대해서 설명했다. 모는 위층에 세개의 아파트가 있고, 스웨터샵, 아트갤러리, 1100제곱피트(30평대) 점포와, 한때 골동품 자동차를 보관했었던 800제곱피트(22평대) 창고를 가지고 있는 것을 자랑해 보였다.
로그의 베이프론트 브루펍 공사는 바로 시작되었다. 한 단계 성장하여, 애쉬랜드의 지하에서 시작된 로그의 양조장은 현재 뉴포트의 차고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집의 앞쪽에도 마련되어 있다.

3개월 후, 1989년 5월, 존 마이어(John Maier)는 로그에 합류하였다. 세이벨(Seibel) 학교를 졸업한 존(John)의 로그 양조전의 직업은 공학 기술자였다. 그는 10년이상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El Segundo )에서 휴즈 항공기(Hughes Aircraft) 회사의 선임 기술자 였다.
로그 베이프론트 펍은 1989년 5월에 작지만 열정적인 후원자들과 지역을 한번도 떠난적 없는 호기심 많던 주민들이 들리면서 오픈하게 되었다. 로그의 첫 번째 후원자들은 공사를 도와주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필요에 따라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가족 같았다. 많은 초기 펍 팬들의 이름은 황동기념패로 만들어 영원히 함께하게 하였으며 기념패는 오늘날까지 바에 장식하고 있다.